INSIGHT/라이프+

일주일 남은 2020, 집에서 야무지게 영화 정주행 뿌시기!

한솔BLOG 2020. 12. 25. 14:00

한솔 가족 여러분,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고 계시는지요. 다사다난 했던 2020년도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친구, 가족들과 모여 시끌벅적 한 연말을 보내기 어렵겠습니다. 하지만, 실망은 금물! 집에서 그 어느 때보다 재미있게 연말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저희 한솔이 정주행 하기 좋은 영화 시리즈 4편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집에서 연말연시 200% 즐기기


정주행 하기 좋은 영화 시리즈 추천






출처: 워너 브라더스 


가장 먼저 소개할 영화 시리즈는 바로 해리 포터 시리즈입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2001)”,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2002),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2004)”, “해리 포터와 불의 잔 (2005)”,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2009)”,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1부 (2010)”,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2011)” 총 8편으로 이루어진 판타지 영화 시리즈인데요. 조앤 롤링(Joanne Rowling)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마법사 해리 포터의 성장기와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는 OTT 플랫폼 왓챠에서, 2021년 1월부터는 웨이브에서 해리 포터 시리즈 전 편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인공 해리가 마법 학교 호그와트에서 보내는 따뜻하고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연말에 몰아보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출처: 유니버셜 픽쳐스


다음으로는 영국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리짓 존스 시리즈를 추천 드립니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2001)”,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열정과 애정 (2004)”,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2016)”로 이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인데요. 영화 “주디”로 92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르네 젤위거와 영화 “킹스맨”의 젠틀맨 콜린 퍼스가 출연합니다. 주인공 르네 젤위거가 Jamie O’Neal의 All By Myself를 열창하며 연말에 혼자 남겨진 슬픔을 표현하는 장면이 무척 유명한데요. 브리짓 존스 시리즈 속 르네 젤위거의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를 감상하며 힘들었던 올 한 해를 웃음으로 마무리 하면 어떨까요?






출처: 20세기 폭스 코리아 


크리스마스는 케빈과! 크리스마스 영화의 대명사 나 홀로 집에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겠죠? 나 홀로 집에 시리즈는 1991년 개봉한 “나 홀로 집에 1”부터 “나 홀로 집에 2 – 뉴욕을 헤매다 (1992)”, “나 홀로 집에 3 (1997)”로 이어지는 영화 시리즈입니다. 3편에서는 1, 2편과 다르게 정들었던 케빈에서 알렉스로 주인공이 바뀌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재치와 따뜻한 분위기로 모든 시리즈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 홀로 집에 시리즈들에 숨어 있는 카메오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나 홀로 집에 2”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나 홀로 집에 3”에서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찾아보며 더욱 재미있게 시리즈를 정주행 해보세요.






출처: 월트 디즈니 


마지막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며 시간 보내기 좋은 겨울왕국 시리즈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2013년 개봉한 겨울왕국 1과 2019년 개봉한 겨울왕국 2 모두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올 겨울에는 짧지만 겨울왕국 시리즈의 유머와 경쾌함을 잘 담고 있는 외전 단편들도 함께 즐겨보면 어떨까요? 생일을 맞이한 안나를 위해 엘사가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겨울왕국의 열기”와 크리스마스 전통을 찾기 위한 올라프의 모험을 담은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연말에 집에서 정주행 하기 좋은 영화 시리즈 4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취향에 딱 맞는 영화 시리즈, 찾으셨나요? 올해는 집에서 한솔이 추천 드린 영화를 감상하시면서 따뜻하고 안전하게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희 한솔은 2021년 새해에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한솔 가족 여러분 모두 2020년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