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철 풍경을 카메라에! 출사지로 좋은 가을 '풍경 맛집' 추천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20. 10. 30. 14:00

본문

10월의 끝자락에 인사 드립니다. 울긋불긋 예쁜 가을 풍경을 감상할 시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 카메라에 담아 오래오래 간직하면 어떨까요? 저의 한솔 오늘은 카메라에 담고 싶은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자랑하는 장소를 추천 드리고자 하는데요. 특히, 전국 방방곡곡 한솔 계열사가 위치한 도시의 가을 '풍경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는 가을 풍경


카메라에 담아 보세요!






1. 충청북도 진천 두타산


[출처: 너지 ]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충청북도 진천에 위치한 두타산 입니다. 진천은 한솔 계열사 중 하나인 한솔 테크닉스가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두타산은 해발 598m로 많이 높지 않아 등산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두타산 삼형제봉에서 볼 수 있는 초평호 한반도지도의 풍경이 무척 유명하다고 하네요. 더불어 두타산에 위치한 영수사는 산세와 어우러져 가을 풍경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보물 제1551호로 지정된 영산회괘불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문화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번 가을 나들이, 두타산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2. 전라북도 군산 선유도 


[출처: 군산시청]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한솔 로지스틱스가 위치한 전라북도 군산의 가을 풍경 맛집, 선유도 입니다.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소인 만큼 이미 방문 해보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하는데요. 가을의 선유도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합니다. 단풍으로 물든 산들과 크고 작은 섬들이 옹기종기 모인 아름다운 가을 바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선유도의 그림 같은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보세요.






3. 전라북도 익산 고스락


[출처: 전민일보]


한솔 홈데코가 위치한 전라북도 익산에서는 고스락으로 가을 풍경 여행 떠나 보시면 어떨까요? 고스락은 익산시의 함열읍 다송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최대규모인 3천5백여개의 전통 항아리에 유기농 재료로 전통장을 만들어 내는 곳으로 익산의 관광명소인데요. 전통 항아리들이 있는 정원의 고즈넉한 가을 풍경에서 멋진 사진 작품 찍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출처: 대전관광]


마지막으로 한솔 제지가 위치해 있는 대전으로 가을 여행 떠나볼까요? 대전에서 가을 풍경으로 유명한 여행지는 바로 장태산 자연휴양림 입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은 대전 팔경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인데요. 전국 최고 규모의 메타세콰이어 숲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숲 체험 스카이워크가 조성되어 있어, 공중에서 숲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메타세콰이어 숲길의 이색적인 가을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지금까지 가을에 출사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진만 봐도 벌써 마음이 설레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가을 풍경도 좋지만 무엇보다 우리 모두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시고 마스크도 꼭 착용하셔서 즐겁고 안전한 가을 나들이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희 한솔은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