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문경사업소 1% 나눔 운동 장학금 전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1. 2. 07:00

본문

지난 한 주 동안에도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다양한 소식들이 있었습니다. 한솔그룹의 플랜트 사업과 환경 에너지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한솔 EME의 문경사업소는 연말 1%의 나눔 운동으로 문경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했습니다. 한솔그룹의 대표적인 물류기업인 한솔CSN은 전직원 중 우수사원을 선정하여 해외연수를 다녀왔습니다. 그외에도 지난 주 한솔그룹에는 따끈따끈한 소식이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EME, 문경사업소 1% 나눔 운동 장학금 전달



경북 문경시의 생활폐기물 소각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한솔EME 문경사업소가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장학금은 1% 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급여 중 일정 금액을 기부해 마련한 장학기금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데요. 장학금을 전달 받게 된 학생들은 문경시청 환경보호과로부터 추천을 받은 학생에게 전달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한솔EME의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켜봐주세요!


자세히 보기


한솔CSN, 우수사원 해외법인 연수



한솔CSN은 전직원 중 우수사원을 선발, 해외법인 연수의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번 2012년 하반기에 선정된 직원들은 중국 심천 법인 연수를 통해 중국 현지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심천/홍콩 법인 업무 담당자들과의 식사를 통해 본사와 해외 법인간의 소식을 자세히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심천 얀티안에 위치한 얀티한 국제 콘테이너 터미널 견학을 통해 세계 최고 콘테이너 부두의 위엄을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한솔 오크밸리, 홈페이지 Refresh 이벤트 진행



한솔 오크밸리에서 12/13년 스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크밸리 홈페이지내에서 플래시 게임도 즐기고 추첨을 통해 리프트권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관련 글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주중 숙박권을 드린다고 하니 한솔그룹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서는 꼭 참여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