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가 벌써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여러분들은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을 어떻게 마무리하실 계획인가요? 동료, 친구 또는 친척들과 한 해 동안 수고했던 일들을 돌아보며 서로 격려하고, 내년의 새로운 다짐을 북돋아주기 위해 송년회 자리가 빠질 수 없겠죠! 매년 고깃집, 술집, 카페 등 뻔한 장소에서 보내는 송년회가 너무나도 지겨웠다면, 보다 색다른 장소를 찾아 송년회를 열어보는건 어떨까요? 특히, 어떤 사람들과 만나는지에 따라 송년회 장소도 달라져야 하니 모임의 테마에 맞게 특별한 송년회 장소를 찾아보세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우리 동년배들 다 여기서 모인다!


연말연시 송년회 장소 추천






1. 귀 호강 타임~! 라이브 재즈바


라라랜드의 감성을 송년회 자리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라이브 재즈바만한 곳이 없을 것 같아요. 장소가 주는 분위기에 더해 기타 색소폰 피아노 등 각종 악기로 즉흥 연주되는 멜로디의 감성은 2019년 한 해 동안 힘들었었던 기억을 치유해주지 않을까요? 재즈 공연은 물론, 음식과 와인 맛도 느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일거양득! 대표적으로 청담동에 위치한 라이브 재즈바 <원스인어블루문>은 1998년 문을 연 재즈 클럽 중 가장 명성 있는 곳인데요, 월별 공연 스케줄이 항상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다고 하니 그 시간에 맞춰 지인들과 함께 분위기에 흠뻑 취해오세요!






2. 영화 한 편과 함께 감성 충만 송년회, 영화관 


12월이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회사 송년회! 요즘은 술 마시는 송년회 대신 색다른 장소에서 하는 이색 송년회를 즐겨 한다고 해요. 그중 하나가 바로 케이터링 서비스를 즐기며 단체 영화관람을 하는 ‘영화감상 송년회’인데요. 상영관 내 좌석에 마련된 사이드 테이블에 식사나 와인 등 음식을 즐기며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다고 해요. 랜덤으로 좌석을 지정해 옆에 앉게 되는 사람과 서로 알아가면서 영화까지 함께 본다면 저절로 얘깃거리가 생기니 덜 어색할 수 있겠죠?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이 영화관람 송년회 자리 중 대표적인 장소인데요, 전국 8곳에 있다고 하니 사람들 차기 전 빨리 전화해서 예약해보세요.






3.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송년회 장소는? 볼링장


우리 가까이 있는 공간에서 사람들과 다 같이 다양한 모임을 할 수 있는 장소! 바로 볼링장입니다. 특히, 직장인들이 팀원들간의 친목을 다지기 위한 송년회 장소로 최근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볼링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가벼운 스포츠이다보니 부담없이 즐거운 모임을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랍니다. 직장 내 다른 부서들끼리 팀을 나누어 대결하며 가벼운 점수 내기를 한다면 팀워크도 상승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업체 모임으로 제격일것 같네요! 또한 클럽처럼 화려한 조명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락볼링도 있는데요. 한번에 여러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으니 송년회 모임 장소로는 최고 아닐까요? 






4.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럭셔리 선상 파티


앞서 얘기한 장소들 아직 뭔가 2% 부족해! 라고 하시는 분들! 그렇다면 지상이 아닌 물 위에서 하는 선상 파티는 어떤가요?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한강을 배경으로 샴페인과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며 잔잔히 들리는 물살을 듣고 있자면 그보다 더 완벽한 분위기는 없지 않을까요? 대표적인 크루즈 파티 장소로 이랜드크루즈 한강 운항 유람선이 있는데요, 서울의 명소를 한눈에 보고 계절별 제철 재료들을 활용한 요리도 먹을 수 있다네요! 좋은 만큼 인기가 많을테니 예약도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좋겠죠?






5. 송년회 장소의 모범생, 호텔 파티룸!


조금 더 private 한 송년회 장소로는 호텔만한 곳이 없겠죠? 그 중 파티룸계의 모범생으로 불리는 호텔 로프트는 반려동물과도 함께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반려동물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호텔이 너무 비싸게 느껴진다면 요즘 온라인으로 쉽게 하룻밤 숙박을 예약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각 지역에 가성비 좋고 아기자기한 펜트하우스를 빌릴수도 있답니다. 절친한 사람들과 오순도순~ 남들한테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 이야기도 탈탈 털어놓으며 한 해를 마무리해보세요~






지금까지 정말 다양한 송년회 장소를 다뤄보았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다 보면 아쉬운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재미있게 살지 못한 것'일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송년회 때만큼은 주위 사람 의식하지 않고 신나게 놀고 내년에도 쭉 그 기운을 그대로 들고 가 재미있게 살았으면 해요. 그럼 저희 한솔은 2020년 새해가 밝으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 Happy New Year,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J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