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한솔제지] 200분의 고객분들과 함께한 고객초청 문화행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2. 4. 07:00

본문

한솔그룹의 한솔제지는 매년 2회에 걸쳐 고객분들을 모시고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상반기 난타 공연에 이어 이번 하반기에도 여념없이 문화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지난 11월 22일에는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고객 200분을 초청,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그날의 따뜻했던 행사장으로 지금 떠나볼까요?



고객과 함께하는 한솔제지/아트원제지 문화행사 입구입니다. 이번 문화 행사는 한 회 전 좌석을 예매해 진행되었습니다.



한솔제지 아트원제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설명하고 계시네요. 한솔제지 아트원제지 페이스북에 방문하셔서 '한솔카피 새 광고 슬로건은?'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올려주시면 바디용품, 쿠키세트, 문화상품권 등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링크를 통해 참여하세요! (▶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의 힌트예요! :)



한솔제지 마케팅 팀장님의 모습이네요~ 멋진 포즈를 자랑하고 계시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좌석을 꽉 채우고 계시네요. 훈훈한 열기가 느껴집니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링크)



공연이 끝나고 출연해주신 연기자분들께서 직접 당첨자 선정을 위해 수고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서 등장하신 한솔제지 마케팅 팀장님의 감사 말씀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지난 11월 22일 한솔제지에서 진행한 고객 초청 문화 행사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행사가 계속될 예정이니 한솔그룹과 한솔제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솔제지 아트원제지에서 진행 중인 페이스북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