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2012년 한솔그룹 채용 하반기 대졸 공채 신입사원 1차 토론 면접 현장 스케치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1. 28. 07:00

본문

지난 11월 14일 수요일, 서울 중구 을지로2가에 위치한 한솔그룹 본사에서는 '2012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의 1차 면접이 실시되었습니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총 세 타임에 걸쳐 실시된 이번 면접은 총 300여명의 지원자가 참여하여 지원자들 각자가 가진 모든 것들을 표현하는 열띤 면접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부터 그 현장으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한솔그룹 본사 20층 면접자 대기실 풍경입니다. 면접자 여러분들이 긴장하지 않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긴장 No! 두려움 No! 저희 한솔은 자신 있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라는 응원 메시지 플래카드를 제작 했습니다.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커피와 다양한 스넥류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긴장에는 역시 배를 든든히 하는게 최고겠죠?



20층 면접자 대기실에서는 약간의 적막이 흐르고 있지만 약간의 긴장감은 필요하겠죠? 지원자들끼리 간단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를 주고 받는 면접자들도 보이네요.



여기는 면접 준비장입니다. 각자 준비해온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의 모습입니다. 나름대로 각자 준비해온 자료를 보며 면접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한 지원자는 자신이 준비해온 내용이 면접관들이 질문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면접을 마치고 지원자들이 내려오는 모습입니다. 면접 전에는 많은 긴장들을 하셨지만 면접 후에는 한결 편안해진 얼굴들을 하고 있네요. 오른쪽은 오늘의 면접을 총괄하신 채용담당자 분의 모습입니다. 오늘 면접을 통해 원하는 지원자들을 선별하느라 더욱 많은 노력을 쏟고 계시겠죠?


지금까지 한솔그룹 2012년 하반기 대졸 공채 신입사원 토론 면접장 분위기를 전달 드렸습니다. 면접을 본 모든 지원자들께서 원하시는 결과가 꼭! 있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이 중에 앞으로 한솔그룹과 오랫동안 함께하게 될 분들이 계시겠죠? 12월 4일 화요일에 진행될 2차 면접에서도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출처: 한솔제지 블로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