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친환경기업과 가족친화기업으로 거듭나는 한솔홈데코!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2. 11. 6. 08:00

본문

지난 한 주 동안 한솔그룹 계열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스팀에너지 사업 소식을 전하고, 건축자재업계 최초로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솔 CSN과 한솔 PNS/인티큐브에서는 뜻 깊은 행사가 열렸었다고 하는데요, 한솔CSN은 을지로 본사에서 헌혈 행사를 진행하였고, 한솔 PNS/인티큐브는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17주년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지난 주 한솔그룹의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솔홈데코, 스팀 에너지 판매 사업으로 2015년까지 예상 매출액 300억원을 내다보다



한솔홈데코는 지난 3, 지식경제부의 에너지절약기업(ESCO)자금 102억원을 지원받아 열 병합 발전 설비에 투자했으며 그 첫 번째 단계로 스팀 생산용 보일러 공사를 완료하고 31일부터 스팀생산과 판매에 나선다고 합니다.

 

연간 생산 규모는 33만톤 이상으로, 이미 구축한 폐 플라스틱 고형연료(RPF)로 생산하는 스팀 4.3만톤을 포함하면 한솔홈데코는 연간 약 38만톤에 이르는 친환경 스팀 생산 체계를 구축하게 됩니다. 스팀터빈 공사가 완료되는 내년 3월이면 연간 1,000kw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게 됨으로써 총 46억원의 경비절감 및 추가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자세히 보기: http://hansolint.blog.me/50153564705



한솔홈데코, 건축자재업계 최초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


 

한솔홈데코는 하계/동계 임직원 자녀 어린이 캠프, 가족 주말 농장, 종합 리조트 등 가족 관계 증진 및 여가생활 지원과 더불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의료비 지원, 다양한 동호회 활동 지원 등 근로자 건강관리 그리고 자녀 학자금 지원을 시행한 바 있는데요, 2011년 건축자재업계 최초로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제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 등에 대해 심사를 통해 여성가족부장관의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인데요, 저출산과 고령화 그리고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증가 등 사회환경 변화에 따라 근로자가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사회환경을 조성하고 촉진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hansolint.blog.me/50153729843



사랑을 나누세요, 한솔CSN 헌혈 행사 동참



한솔CSN은 을지로 본사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대한적십자사 헌혈 버스에서 진행된 이번 헌혈 행사에는 많은 한솔CSN 직원분이 동참해 주었습니다.

 

헌혈은 환자의 생명과 연결되는 것이기 때문에 헌혈을 원한다고 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닌 것 다들 알고 계시죠? 한솔CSN 직원들 역시 헌혈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비로소 헌혈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주사 바늘이 생각보다 아팠는지 꾹 참고 헌혈행사에 임하는 한솔CSN 직원분의 모습이 보이네요. 헌혈을 마친 한솔CSN 직원들은 헌혈의 상징(?)인 초코맛 파이를 먹으며 정(情)을 나누었답니다.

 

30분 투자로 귀한 생명을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되는 헌혈! 여러분도 헌혈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세히 보기: http://blog.hansolcsn.com/90155474654



한솔PNS/인티큐브, 창립 17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 실시


한솔PNS/인티큐브는 지난 10 31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누리꿈스퀘어 3층 국제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17주년 창립기념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날 기념식에서 유화석 대표이사는 10, 20년 장기근속자 35명을 표창하고,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준 임직원들을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또한 창립 기념 떡을 잘라 임직원이 나눠먹으며 지난 일년을 되돌아 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blog.pnsinticube.com/14017161183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