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한국베름 원주공장 준공식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4. 2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는 한국베름 원주공장 준공식 소식을, 한솔케미칼에서는 희망나눔 마라톤 행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한국베름 원주공장 준공식 실시



한솔이엠이가 지난 15년 7월 수주하여 공사를 시작한 한국베름 원주공장 신축 공사 현장이 완공되었다고 합니다. 4월 19일 실시한 준공식에는 원창묵 원주시장, 김한수 강원도 글로벌투자국장, 정건섭 연세대학교 부총장, 이와사 토시히로 일본베름㈜ 대표회장, 한국베름㈜ 한권일이사,한솔이엠이 박한철 상무 등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는데요, 이번 한국베름 원주공장 준공으로 한국베름사의 한국비지니스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국베름 원주공장 준공식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2016년 희망 나눔 마라톤 행사



한솔케미칼은 지난 4월 9일 토요일, 경주 보덕동 주민센터에서 Wat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희망 나눔 마라톤 행사에 참가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대표주자 17명을 포함한, 40여명의 주자가 참가, 전원 완주 하였으며, 주자들을 응원하며 사전 후원을 약속한 서포터즈 자격의 한솔 케미칼 전사 임직원들 역시 열띤 응원에 나섰다고 해요. 지난번 "희망의 경매"에 이어 이번 마라톤 행사 역시 성공리에 마친 한솔케미칼은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그 활동을 전세계로 확대해 나아갈 것라고 하는데요, 한솔케미칼의 희망 나눔 마라톤 행사 소식, 자세한 사항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