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2016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4. 1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인티큐브에서는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을, 한솔오크밸리에서는 봄맞이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인티큐브, 2016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



치열했던 2016년 상반기 공채가 시작된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한창 면접이 진행 중인 기업도 있고 이미 합격자 발표가 난 기업도 많을 텐데요,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한솔인티큐브/PNS/넥스지 역시 이미 합격자가 발표 났는데요, 이번 주엔 합격한 신입사원들을 상대로 사령장 수여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늠름하고 열정 넘치는 한솔인티큐브/PNS/넥스지 신입사원들에게 사령장을 수여하는 멋진 모습들, 자세한 소식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 4월 SPRING 봄:봄 이벤트 ♥ 



강원도 천혜의 대자연을 3세대가 즐길 수 있는 바로 그곳이죠? 한솔오크밸리에서는 4월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오크밸리의 봄 이벤트는 4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총 6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힐링을 위한 산책 이벤트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명랑 운동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한솔오크밸리의 봄맞이 이벤트, 자세한 소식은 한솔오크밸리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