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도배 봉사단> 은평천사원 사랑 나눔 봉사 후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5. 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인티큐브는 따뜻한 봄날을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 훈훈한 소식을, 한솔오크밸리에서 봄나들이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인티큐브, <도배 봉사단> 은평천사원 다녀왔어요~!!



지난 4월 23일 토요일, 한솔PNS/인티큐브/넥스지 임직원들이 모여 은평 천사원에서 사랑 나눔 도배 봉사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총 3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한 훈훈한 자리였다고 해요. 은평천사원은 소중한 아기 천사들이 함께 지내는 보금자리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봉사활동을 한 곳은 은평천사원을 졸업한 대학생들이 함께 모여 지내는 주택이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봄을 맞아 보다 쾌적하고 새로운 환경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한솔PNS/인티큐브/넥스지 임직원과 가족들이 도배/장판 작업을 도왔다고 하는데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훈훈한 소식이죠? 자세한 소식은 한솔 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신규업장 오픈안내



강원도 천혜의 대자연 3세대가 즐기는 그곳! 한솔 오크밸리에서 나들이족들을 위한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임시공휴일 덕분에 모처럼 다들 황금 휴가를 보내셨을 텐데요, 오늘 이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고 지금 알려드리게 돼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국내 리조트 최초의 독립교회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한솔조각공원부터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수영장까지, 그야말로 휴가 보내기에 딱 맞은 오크밸리 빌리지센터에서 신규업장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휴가를 즐기면서 얼마나 잘 먹느냐도 참 중요한 요소이죠? 오크밸리 빌리지 센터에는 한식, 양식, 밤에 출출할 때 먹을 밤참까지, 없는 게 없다고 하네요. 황금연휴는 지났지만, 앞으로 나들이 겸 자연에 모든 것을 맡긴 채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오크밸리 빌리지 센터를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한솔 오크밸리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