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페어’ 개최 外

한솔BLOG 2016. 5. 2.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넥스지는 파트너 솔루션 페어 개최 소식을, 오크밸리는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뮤지엄산의 모습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 페어’ 개최


 

한솔넥스지는 지난 4월 21일부터 2일간 대천 웨스토피아리조트에서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 페어’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올해 5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한솔 넥스지는 차세대 방화벽∙IOT 보안솔루션을 소개하고, 채널사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신기술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화합과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파트너 솔루션페어에는 유아이넷, 위드네트웍스, 에스티아이네트웍스, 진네트웍스, 지에스인포, 에스엠인포메이션, 엠아이비, 에스이지, JKDS 등 주요 솔루션 파트너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 페어의 자세한 소식은 한솔넥스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넥스지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 뮤지엄산을 만나보세요 



하늘과 마주 닿는 곳, 예술과 통하는 곳, 진정한 소통이 시작되는 곳, 어딘지 아시나요? 네, 바로 오크밸리 뮤지엄산 입니다. 뮤지엄산은 원래 한솔뮤지엄이란 이름으로 종이의 역사를 전시해 두고 체험하게 했던 곳이었는데요, 건축물의 대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대자연 한가운데로 미술관을 가져와 뮤지엄산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원주의 대표적 힐링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답니다. 복잡한 도심 속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싶다면, 사계절 시시각각 변화하는 오크밸리 속 자연의 품 안에서 문화와 예술의 울림을 만날 수 있는 뮤지엄산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뮤지엄산의 자세한 정보와, 멋진 풍경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크밸리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