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아제르바이젠 수처리 프로젝트 수주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4. 1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는 아제르바이잔 수처리 프로젝트 수주 소식을, 한솔제지는 식목일 행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아제르바이잔 수처리 프로젝트 수주



4월 5일, 한솔이엠이는 아제르바이잔의 수자원을 전담하는 국영기업인 아제르수(Azersu)가 발주하는 수처리 프로젝트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솔이엠이가 현재까지 해외에서 진행해온 성공적인 수처리 프로젝트 능력이 높이 평가받은 덕분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아제르바이잔을 시작으로, 그루지야,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인근 중앙아시아 환경 플랜트 시장에 한솔이엠이의 진출이 기대됩니다! 한솔이엠이 아제르바이잔 수처리 프로젝트 수주 관련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한강 숲 가꾸기' 식목행사 진행



한솔제지가 지난 4월 5일(화)에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변에 나무를 심는 식목행사를 진행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3년 4월 서울환경연합과 한강 생태계 복원 나무 심기 협약식을 체결한 이래로 4년 연속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강 숲 가꾸기’ 프로젝트는 한강 둔치와 제방에 나무를 심어 숲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한강 생태계를 복원하고 시민의 휴식공간을 확보를 목적으로 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한솔제지가 매년 참여하는 '한강 숲 가꾸기'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한솔제지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