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넥스지, ‘전자정부솔루션페어 2016’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4. 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에서는 동호회 볼링대회를 개최하였고, 한솔넥스지는 ‘전자정부솔루션페어 2016에 참가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넥스지, ‘전자정부솔루션페어 2016’ 참가



한솔넥스지에서는 지난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전자정부솔루션페어 2016(eGisec 2016)’에 참가했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6 전자정부솔루션페어’는 전자정부 구축을 위한 정보화 및 정보보호 솔루션을 전시, 시연하는 행사로, 보안 분야에 관한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해당 전시에서 한솔넥스지는 차세대 보안 솔루션 기술, 빅데이터 기반 차세대 통합 보안관제 시스템, 사물인터넷 IoT 보안게이트웨이 등을 전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처럼 새로운 보안 기술이 반영된 제품을 선보이며 한솔넥스지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은 한솔 넥스지 블로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넥스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레포츠 동호회 볼링대회 개최



이번주 한솔이엠이에서는 볼링대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한솔이엠이의 즐거움을 담당하고 있는 레포츠 동호회에서 2016년 첫 행사로 볼링대회를 개최한 것입니다. 퇴근 후, 사무실 근처 볼링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오랜만에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25기 신입사원들도 몇 명 참여해 행사 분위기가 더욱 활기찼다고 하는데요, 볼링 대회답게 1,2,3등에게는 상품권이 주어지고 아차상까지 상품권이 주어졌다고 합니다. 활기 넘치던 한솔이엠이의 볼링대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한솔이엠이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