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1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지산업 부분 1위 기업 선정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3. 2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제지에서는 가슴이 따뜻해지는 훈훈한 소식이, 한솔인티큐브에서는 신나는 문화활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제지, 1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지산업 부분 1위 기업 선정 


<이미지 출처: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홈페이지>


한솔제지가 매우 기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 발표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지산업 부분에서 무려 1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016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조사 및 방문면접 등을 진행하여 선정되었다는데요, 한솔제지는 ‘혁신 능력’, ‘주주 가치’,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총 6개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되었답니다. 한솔제지의 존경 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선정, 매우 축하하며, 자세한 소식은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사회공헌활동 '1% 나눔 운동' 실시



한솔제지는 인쇄용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재생용지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2012년부터는 ‘1% 나눔 운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1% 나눔운동’이란, 재생용지 판매금액에 1%를 ‘폐지를 수거하는 독거노인’에게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재생용지 공급에 가장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주며 재생용지 판매 수익을 함께 나누고 있는 것이지요. 이 외에도, 회사 내부적으로 임직원들의 급여 중 1%를 모은 기부금으로 아프리카 학교 짓기 프로젝트 및 지역사회 아동 교육사업을 후원하는 등, 국내/외 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솔제지의 훈훈한 소식에 따뜻한 봄이 더더욱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한솔제지의 훈훈한 소식은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Let’s H-Day, 수제도장 만들기 



한솔인티큐브에서는 이번 주 Let’s H-Day를 맞아 수제도장 만들기 행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요즘 수제도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특히 신혼부부, 아기 선물 등으로 매우 인기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직접 만든 수제도장이라니,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한솔인티큐브 직원들은 작은 돌에 디자인을 새기는 연습을 하고, 원하는 디자인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장에 정한 디자인을 조각 칼로 새기는 작업을 했는데요, 이 모든 과정을 직접 했다고 합니다. 완성된 제품의 퀄리티를 보니 파는 것 못지 않은 훌륭한 수제도장이었다고 해요. 한솔인티큐브의 멋진 수제도장 만들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