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태백시 환경자원센터 위탁운영 수주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3. 1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엔 한솔이엠이에서 좋은 소식이 많았는데요, 태백시 환경자원센터 위탁운영을 체결했고, 승격자들을 대상으로 대표이사와의 간담회도 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태백시 환경자원센터 위탁운영 수주




한솔이엠이가 태백시 환경자원센터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3월 1일부터 3년간 위탁운영 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환경자원센터란 무엇일까요? 태백시 환경자원센터는 생활폐기물 소각시설과 하수 슬러지 건조시설 등 복합 환경자원센터로 태백시에서 발생하는 생활폐기물을 처리하는 친환경 자원센터라고 하네요. 이번 위탁운영 수주로 인해 한솔이엠이는 전국 14개의 환경 운영사업소를 운영하게 돼, 환경 플랜트 건설은 물론 환경사업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운영사업 비즈니스 확대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답니다. 앞으로의 한솔이엠이의 힘찬 행보 기대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한솔이엠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이엠이 승격자 간담회 




봄이 되면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참 많죠? 농부들은 한해 농사를 시작하고 학생들은 새로운 학년을 맞게 됩니다. 한솔이엠이에는 3월에 승격자 발표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이 승격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대표이사와의 간담회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동안 수고한 노력을 평가해 칭찬도 하고 격려도 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직급에 맞는 도서를 선물하며 책 속의 지식과 함께 더욱 회사생활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한답니다. 한솔이엠이의 최두희 대표는 승격자들을 축하하며 무엇보다 가족에게도 충실하라고 강조하셨다고 하네요. 새봄과 함께 새롭게 승격되신 분들께 축하인사를 전하며, 자세한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