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케미칼 글로벌 리더 교육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2. 8. 09:00

본문

이번 주에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케미칼에서는 글로벌 리더 교육 개최 소식을 전해왔고 한솔이엠이에서는 새롭게 한솔 가족인 된 진주사업소의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이번 주의 한솔 소식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한솔케미칼, 글로벌 리더 교육 실시 




2월 2일 화요일 한솔캐미칼 본사 8층 대회의실에서는 글로벌 리더 교육이 시행되었었는데요. 한솔케미칼 임원, 본사 팀장, 신규 사업팀, 전략기획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좀 특별했다고 합니다. 바로 “1조 원의 승부사들(사모펀드 최고수들이 벌이는 혈전)”의 저자 박동휘 한국경제신문 증권부 기자께서 특강을 맡아 주셨는데요. 박동휘 기자님은2003년 한국경제신문에 입사해 증권부, 산업부 등을 거쳐 포스코,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과 금융증권 회사, 금융위원회 등을 출입하셨던 분이십니다. 글로벌 리더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은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진주사업소 





이번 주 한솔이엠이에서는 진주사업소가 새롭게 한솔이엠이 가족이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10년에 문을 연 진주사업소는 진주시의 깨끗한 환경을 책임지는 환경사업소인데요. 간접가열 무산소 열분해탄화방식 설비 도입으로 환경오염을 최소화한 사업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2016년을 맞아 새롭게 한솔 식구가 된 진주사업소의 직원들과 한솔이엠이 운영사업부장님이 이번 주 새로운 의지를 다지기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 자세한 소식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 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