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에너지경영대상 수상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1. 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에서는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수상한 소식을, 한솔이엠이에서는 군산 자원화 사업소 소개 소식을, 한솔케미칼에서는 집수리 나눔활동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에너지경영대상 수상



첫 소식은 한솔제지가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에너지 경영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여 지속가능, 사회공헌, 녹색경영, 에너지경영, 품질경영, 혁신경영, 안전경영 등 각 테마 별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에 시상하는 제도인데요. 한솔제지가 수상한 에너지 경영대상은 조직이 체계적인 에너지관리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 에너지비용 등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에너지 경영 전략으로 그 성과가 타의 귀감이 될 만한 기업이나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한솔제지의 영광스런 순간,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이엠이 운영사업소 소개 - 군산 자원화 사업소



이번 주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는 군산 자원화 사업소에 대한 소개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군산 자원화 사업소는 슬러지 처리 설비를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지난 2013년 12월 준공한 이후 하루 75톤을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이 2기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하수처리장 소화조에서 발생하는 소화가스로 화석연료를 대체해 보일러를 가동하면서 온실가스 감축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오늘도 자연 보호를 위해 열심히 운영되고 있을 군산 자원화 사업소! 그 자세한 모습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케미칼 집수리 나눔활동



한솔케미칼은 집수리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한솔케미칼 직원이 나서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대상으로 도배/장판 교체 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직장인에게 황금같다는 주말 시간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소식이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