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 배 테니스대회 한솔홈데코 우승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1. 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홈데코에서는 한솔 배 테니스대회에서 우승한 소식을, 한솔 이엠이에서는 한솔이엠이 가족이 춘천마라톤에서 활약했던 소식과 10월 생일자 간담회 소식을 보내왔네요.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2015 한솔 배 테니스대회, 한솔홈데코 우승



얼마 전 제15회 한솔 배 테니스 대회가 한솔제지 대전공장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한솔그룹 계열사 8팀이 참여하여 멋진 승부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4개 팀이 3 복식 게임을 진행한 결과, 한솔케미칼을 제치고 한솔홈데코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무려 10년 만에 얻어낸 우승이라고 하니, 당사자들은 감회가 더 새로웠겠죠? 특히 한솔홈데코 테니스팀은 복사와 익산공장 근무자, 영업사원과 사무직 사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고 하네요. 그 날의 불꽃 튀는 승부 현장!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이엠이 마라토너, 춘천 마라톤 대회에서 한솔이엠이 홍보



가을에는 많은 마라톤 대회가 개최되는데요. 한솔이엠이 가족 3명이 이번 조선일보 춘천 마라톤 대회에 한솔이엠이 유니폼을 맞춰 입고 참가했다고 합니다. 마라톤은 물론 회사 홍보까지 담당하는 일석 이조의 시간이었는데요. 응원 나온 시민들로부터 "한솔 화이팅!"하는 응원 소리까지 들으며 42.195km를 완주했다고 하네요.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살펴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이엠이, 10월 생일자 간담회 개최



한솔이엠이의 두 번째 소식입니다. 10월의 마지막 주, 한솔이엠이의 10월 생일자를 위한 간담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간단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함께하는 아침 조식 미팅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묻고 사장님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아침 풍경 덕분에 여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컸다는 후문! 직원들의 생일까지 챙기는 한솔이엠이의 기업문화, 정말 따뜻하죠? 그 훈훈한 현장,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