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넥스지, VForce 50을 이용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구축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1. 1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넥스지에서는 자사의 VForce 50을 이용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구축 사례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목재가 우리에게 주는 영향을 소개했던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넥스지, VForce 50을 이용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구축



한솔넥스지는 자사 제품을 이용한 서울시의 "따릉이" 구축 사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따릉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공공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울시의 공공자전거 시스템인데요. 이 시스템에 한솔넥스지의 제품인 Vforce UTM 50이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한솔넥스지의 사물인터넷 기술이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는 가능성을 보여 준 의미 있는 사례라고 해요.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 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홈데코와 함께 알아보는 목재가 우리에게 주는 영향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는 목재가 우리에게 주는 영향을 재미있게 풀어 설명해 주었습니다. 목재 제품이 우리 아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목재로 만든 가구들은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시켜 주고, 온도변화를 최소화 해 집중력까지 향상시켜 준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소나무로 만든 한솔홈데코의 한솔마루(강화마루), 한솔 스토리월(벽면재)로 공간을 꾸며준다면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날 수 있지 않을까요? 목재제품의 장점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