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5년 벨기에 라벨엑스포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0. 2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에서는 2015년 벨기에 라벨엑스포에 참가한 소식과 창립 50주년 기념 VIP 고객 초청행사를 실시했던 소식을,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진천군 도랑살리기 활동을 실시한 소식을 보내 왔네요.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2015년 벨기에 라벨엑스포 참가




한솔제지는 2015년 벨기에 라벨엑스포에 참가한다는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4일동안 진행된 이번 엑스포에는 약 3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였고, 600개의 업체가 참가했는데요. 한솔제지는 엑스포 참가는 지난 2014년 시카고 라벨엑스포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엑스포에서는 신제품 라벨을 중심으로 자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고 하네요. 한솔제지는 이번 엑스포 참가를 통해 국제무대에 한솔제지의 고품질 신제품 라벨을 홍보하며 향수 유럽시장에서의 판매 기반을 공고히 하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그 역사적인 현상!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제지, 창립 50주년 기념 VIP 고객 초청행사



이번 주에는 한솔제지 소식이 두 건이나 있네요. 한솔제지는 지난 10월 6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VIP 고객 초청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날의 행사는 종이, 인쇄, 출판, 구매 등 지류 관련 업계의 58여 명의 고객을 모시고 한솔 오크밸리에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직 골프선수와 함께하는 골프강의부터 골프대회 시상식, 창립 50주년 감사패 전달식까지! 알찬 일정으로 진행된 이 날의 행사,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테크닉스, 진천군 도랑살리기 활동 실시



한솔테크닉스 임직원들은 진천군 주민들과 함께 마을 도랑 주변 정화 활동을 실시한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도랑살리기 사업은 사회단체와 기업체, 마을 주민들의 공동 협력을 통해 하천 환경관리의 사각지대로 남아있는 마을 도랑의 옛물길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사업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에는 한솔테크닉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여 주었다고 하네요. 환경까지 생각하는 한솔테크닉스 가족들의 도랑살리기 활동 현장,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