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케미칼, 즐거운 기획실 워크샵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7. 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케미칼은 기획실 워크샵을 개최했고, 한솔EME는 운영사업부 울산 에스코를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한솔홈데코는 DIY 가구 거실장으로 내츄럴한 집안 꾸미기 TIP을 제안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케미칼, 도란도란 즐거웠건 기획실 워크샵

 

 

지난 6월 19일~20일, 한솔케미칼 기획실은 청평으로 1박 2일 워크샵을 떠났습니다. 숙소 근처에 있는 “쁘띠 프랑스”를 관광하기도 하고 수상레저를 즐기기도 했는데요. 특히, 이번 워크샵에선 기획실 남자직원들이 쉐프로 변신해 훌륭한 음식을 준비해 더욱 특별한 워크샵이 진행됐다고 합니다. 그럼, 한솔케미칼 기획실의 즐거운 워크샵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 EME, 운영사업부 ‘울산에스코’ 소개

 

 

금주 한솔 EME는 울산시 하수처리장에서 발생하는 하수 슬러지를 위생적으로 처리하는 한솔이엠이의 울산 에스코를 소개했습니다. 하루 300톤 하수 슬러지를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울산에스코는 2011년 건설 후 계속 운영되고 있는데요. 슬러지 처리 후 남은 잔여물은 벽돌을 만드는 데 사용해 환경보호에도 일조하고 있죠. 더운 여름날에도 비지땀 흘리며 슬러지 처리를 위해 힘쓰는 한솔EME 울산 에스코 현장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솔 EME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DIY 가구 거실장으로 내츄럴한 집안 꾸미기 TIP

 

 

거실에 포인트 가구가 있으면 집안 분위기가 훨씬 살아나죠. 한솔 홈데코는 인테리어의 대가답게 이번 주 DIY 가구 거실장으로 내츄럴한 집안 꾸미기 TIP을 공개했습니다. 국내산 목재를 이용해 근사한 거실장을 어떻게 만들지, 사진을 통해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나만의 거실장을 만드는 방법, 궁금하시다면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참고해보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