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하게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름 휴양지 추천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5. 7. 24. 09:00

본문

후끈후끈한 무더위가 몰려와도 여름이 좋은 이유! 바로, 일상의 쉼표를 찍어줄 즐거운 휴가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수레바퀴처럼 굴러가던 일상의 굴레에서 벗어나 공기 맑고 경치 좋은 곳을 찾아 거닐다 보면 그간 쌓였던 피로는 어느새 훌훌- 털어지게 되는데요.



요즘은 해외로도 많이 힐링여행을 떠나지만, 국내 여행지 중에도 근사한 곳들이 참 많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간단하게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름 휴양지를 찾고 계신다면, 지금부터 한솔 블로그가 소개하는 국내 여행지들을 살펴봐 주시길 바랍니다.



어린 왕자가 살 것 같은 가평 쁘띠 프랑스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 가평 쁘띠 프랑스는 이국적인 경치가 인상적인 테마파크입니다. 마치 진짜 프랑스에 도착한 것처럼 이국적인 분위기에 감탄사가 저절로 쏟아지게 되는데요. 쁘띠는 불어로 작다는 뜻으로, 쁘디 프랑스라는 별명답게 가평 쁘띠 프랑스 테마파크는 작은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잘 재현해 놓았답니다.


<이미지 출처-쁘띠 프랑스>


쁘띠 프랑스에선 프랑스 전통 주택들을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텍쥐페리의 생애와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관도 마련되어 알뜰살뜰 관람할 것이 많은 휴양지인데요. 이외에도 200년 된 프랑스의 전통 오르골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와 프랑스 및 유럽에서 수집한 골동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박물관도 쁘띠 프랑스에 들르면 꼭 살펴봐야 할 필수 코스지요. ‘별에서 온 그대’부터 ‘시크릿 가든까지’ 유명 한류 드라마 촬영지로도 알려진 가평 쁘띠 프랑스! 이색 국내 휴양지를 찾고 계신다면, 가평 쁘띠 프랑스에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가평 쁘띠 프랑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고성리 616-2)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연중무휴)

입장료: 대인 8,000원 청소년 6,000원 소인 5,000원

문의 전화: 031-584-8200

홈페이지: http://www.pfcamp.com/



탁 트인 풍경이 아름다운 아산 지중해 마을


그리스의 산토리니 섬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아산의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 마을은 크게 그리스의 산토리니와 파르테논, 프랑스의 프로방스 등 세 가지의 유럽풍 마을로 조성한 국내 여행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하얀 건물들의 이색적인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죠.


<이미지 출처- 아산시청>


새하얀 건물 사이사이의 골목을 누비며 이국의 정취를 마음껏 누리고 한 달에 두 번 열리는 프리마켓에도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즐겨보세요. 또한, 충남 아산시는 3대 온천이 위치한 도시이기도 한 만큼, 예쁜 지중해 마을을 구경한 후엔 이열치열 휴양법으로 여름 온천여행을 즐겨보는 여행코스도 추천해 드려요!


아산 지중해 마을

주소: 충남 아산시 탐정면 영암리 949-1

문의 전화: 041-547-2246

홈페이지: http://www.asan.go.kr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녹색 아일랜드, 외도 보타니아


외도 보타니아의 또 다른 이름은 바로 외도 해상농원입니다. 외도 해상농원은 깨끗하고 푸른 남해와 경관이 수려하기로 소문난 해상공원인데요. 거제도와 4km 정도 떨어진 외도는 섬이라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구하고 물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난하며, 강우량이 많아서 여러 가지 열대성 식물이 자라 이국적인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죠.


<이미지 출처-외도 보타니아>


희귀 아열대 식물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740여 종이 넘는 식물이 자라는 외도는 마치 식물원을 방불케 하는데요. 이국적인 풍광은 물론 산책하기도 좋아 힐링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휴양지, 외도 보타니아!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 여행지에서 천연의 진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외도 보타니아에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외도 보타니아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외현리 산 109번지

운영시간: 7월 오전 8시 ~ 오후 7시

           11월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일출과 일몰 시간을 기준으로 정함)

입장료: 어른 11,000 학생 8,000 어린이 5,000

문의 전화: 070-7715-3330

홈페이지: http://www.oedobotania.com



한솔그룹 블로그와 함께 알아본 국내 여름 휴양지 추천 잘 살펴보셨나요?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해 한솔그룹 블로그가 추천한 휴양지들 잘 살피시고,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휴가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