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 로지스틱스, 재무팀 이현재 사원 인터뷰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6. 2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는 재무팀의 이현재 사원을 인터뷰하였고, 한솔제지는 한솔PNS 출판업계 관련 고객사를 초청해 ‘한솔 천안공장 초청행사’를 진행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달리는 재무팀 이현재 사원 인터뷰



금주 한솔로지스틱스는 재무팀의 신입사원 이현재 씨를 인터뷰했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의 이현재 사원은 인터뷰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법부터 사회생활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자질까지, 사회인으로서 자신만의 신념을 공개했는데요. 사회생활에 첫발을 내디딘 한솔로지틱스의 신입사원 이현재 사원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출판고객사 한솔천안공장 초청행사’ 실시로 소통의장 마련


 

한솔제지는 한솔PNS 출판업계 관련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솔 천안공장 초청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초청행사는 한솔제지의 특수지 제품의 특성을 안내하고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고객들이 직접 용지를 만져볼 기회를 제공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더불어 고객의 제품에 대한 요구도 함께 들을 수 있어 화기애애한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고 합니다. 훈훈한 현장의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