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2015 전사원 한마음 행사 外

한솔BLOG 2015. 6. 1.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2015 전사원 한마음 행사를, 한솔EME는 경영설명회를 개최해 임직원들과 경영현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한솔로지틱스는 C-SCM 영업팀 정광철 부장을 소개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직원들의 애사심을 키운 2015 전사원 한마음 행사

 

 

한솔홈데코는 지난 22일, 직원들의 소속감과 목표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전사원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1부엔 경영설명회로 2부엔 한마음 산행으로 행사가 진행됐는데요. 영업팀부터 마케팅팀, 경영지원팀, 인력지원팀, 기획팀까지! 본사 전 직원이 함께한 한솔홈데코 전사원 한마음 행사가 궁금하다면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경영설명회 개최

 

 

한솔EME 최두회 대표는 지난 5월 27일 남부지역 사업장을 대상으로 경영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경영설명회에는 장항사업팀과 대전/ 천안 사업팀, 군산 / 군산자원화사업소, 홈데코 / 완주 사업소 등 임직원 7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는데요. 남부지방 사업장 임직원들이 서로 직접 만나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의 자리를 가졌답니다. 그 현장을 한솔EME 블로그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틱스, C-SCM 사업에 주목하라! C-SCM영업팀 정광철 부장 소개

 

 

C-SCM 사업이란 회사의 물류인프라와 영업력을 활용해 컨테이너 운송 및 포워딩 영업을 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한솔로지틱스는 지난 주, 코리아쉬핑가제트에 소개된 C-SCM 영업팀 정광철 부장의 이야기를 소개했는데요. C-SCM영업팀의 선임부장으로 일하는 정광철 부장의 C-SCM 지론이 궁금하다면 한솔로지틱스 블로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