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라이팅 부서간 족구대회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5. 1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테크닉스&라이팅에서는 봄맞이 체육대회로 부서간 족구대회를 개최했고 한솔EME는 생일자 간담회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였다고 합니다. 더불어 5월 황금연휴 여행지로 오크밸리가 뮤지엄 SAN의 <영국 빅토리안 아트 컬렉션> 전시회를 추천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 봅시다.

 

 

한솔테크닉스&라이팅, 봄맞이 체육대회 '부서간 족구대회'

 

 

한솔테크닉스 진천 사업장과 한솔라이팅 오창 사업장에서 부서간 족구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각 10개 부서와 12개 부서가 참여하는 큰 규모의 행사였는데요. 다행히 큰 부상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열띤 경쟁을 펼친 끝에 한솔테크닉스 진천사업장에서는 LED생산팀이, 오창 사업장에서는 솔라생산팀이 최종 우승을 했다고 하는데요. 우승하신 두 팀 모두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에너지 넘치는 족구대회 그 순간을 블로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생일자 간담회

 

 

한솔EME는 지난 주 5월 생일자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5월의 푸르른 생기를 가득 담은 분당 중앙공원 정자에서 점심 겸 생일파티를 개최했는데요. 빌딩 숲을 벗어나 여유롭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절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합니다. 맛있는 점심도 먹고 동료간의 정도 다진 그 현장을 블로그에서 자세히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오크밸리, 영국 빅토리안 아트 컬렉션 전시회 예정

 

 

오크밸리의 또 다른 자랑거리 뮤지엄 SAN! 문화와 예술이 만나는 뮤지엄 SAN에서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프라이빗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5월 22일(금) ~ 5월 24일(일) 3일간 사전 예약자 100명에게 특별한 작품전시와 음악회를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황금연휴를 맞아 당일여행이나, 1박2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 뮤지엄 SAN 문화 이벤트를 예매해 알찬 연휴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보기

 

관련 포스팅

5월 황금연휴 단기 국내 여행 추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