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NexG FW’ 조달 등록 완료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4. 2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넥스지는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에 대한 소식을, 한솔이엠이는 일성건설과 포괄적 협력합의서 체결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한솔넥스지가 차세대 방화벽 ‘NexG FW’을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하고 공공시장 공략에 본격 나섭니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NexG FW’은 방화벽, VPN, IPS 등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제품으로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 별 정책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입니다.


NexG FW은 기존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기준으로 하는 5튜플(tuple) 정책에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를 인지하는 기능을 추가한 7튜플 정책을 적용해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정책 수립이 가능한데요. 고성능 하드웨어 기반 차세대 방화벽으로 최상의 성능을 실현하고 고객에게는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한솔넥스지의 NexG F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한솔인티큐브의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일성건설과 포괄적 협력합의서 체결





한솔이엠이는 지난 15일 일성건설주식회사와의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해외 신규 시장 및 안건 발굴을 통한 수주 확대를 위해 포괄협력합의서 체결했습니다. 


이날 한솔이엠이 최두회 대표와 일성건설 강영길 대표는 양사가 추구하는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양사의 강점을 발휘하여 서로 Win-Win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자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번 포괄적 협력합의서 체결로 향후 발생하게 될 국내외 프로젝트에 공동 참여해 리스크는 줄이고 강점을 더욱 발휘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한솔이엠이와 일성건설과의 포괄적 협력합의서 체결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한솔이엠이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