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신한생명 IT우수협력사 선정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3. 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오크밸리 라이딩 체험단 모집에 대한 소식과 신한 생명 IT우수협력사로 선정된 한솔인티큐브에 대한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오크밸리 라이딩 패키지 체험단 모집!



스키 시즌이 끝났다고 오크밸리의 즐거움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오크밸리는 항상 다양한 즐거움과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가고 있는데요. 그 중 오크밸리 라이딩 패키지로 다가오는 봄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크밸리의 라이딩 패키지 체험단이 되면 오크밸리 콘도 티켓은 물론 사우나 티켓, 맛있는 식사까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신한생명 IT우수협력사 선정



한솔인티큐브가 지난 2월 26일 신한생명 2015년 IT 우수 협력사에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이번 수여식을 통해 한솔인티큐브는 신한생명의 컨택센터를 책임지는 대표업체로 인정을 받은 것인데요 앞으로도 한솔인티큐브는 고객사의 원활한 서비스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한생명 IT 우수협력사 선정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