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2014년 우수화물운수업체 인증 획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 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는 2014년 우수화물운수업체 인증 획득 소식을, 한솔이엠이는 종무식 진행 소식을, 그리고 한솔케미칼은 해외학교 식수개선사업 후원 협약식 진행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2014년 우수화물운수업체 인증 획득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지나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엔 많은 일들이 있었고, 한솔 로지스틱스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다행히 2014년 마지막 소식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해 발표하고 있는 우수 화물운수사업자 인증제에 4년 연속으로 인증을 받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국내 물류기업 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국내 유일한 제도인 만큼 의미도 큰데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종무식 실시



한솔이엠이에서는 저물어가는 2014년을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전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로에게 따뜻한 인사를 나누며 다가오는 2015년에 대한 힘차고 새로운 다짐을 했는데요, 2014년도 훌륭하게 잘 헤쳐나가왔듯이 2015년에도 더 멋진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솔이엠이의 종무식에 관한 더 자세한 이야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해외 학교 식수개선 사업 후원 협약식



지난 16일 한솔케미칼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해외 학교 식수개선 사업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매년 150만 명의 아이들이 깨끗한 식수를 먹지 못해 설사 증상으로 목숨을 잃고 있는데요, 이를 안타깝게 여겨 한솔케미칼에서는 후원을 결심했습니다. 한솔케미칼은 2015년 상반기 다양한 모금 활동을 통해 기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 방문해 알아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