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그룹 공채 24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시작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2. 2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EME, 한솔홈데코, 한솔케미칼)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이엠이 신입사원들의 입문교육기를, 한솔홈데코는 KBS월화드라마 '힐러'속 한솔 제품 소개를, 한솔케미칼은 전주공장에 방문한 신입사원들의 모습을 소개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그룹 공채 24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시작



지난 18일부터 한솔 오크밸리에서는 한솔그룹 공채 24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 환영식을 시작으로 조별 토의, 팀빌딩, 공장 방문 등 빡빡한 일정들이 이어지고 있다는데요, 그 중에 수려한 외모와 깜찍한 태도로 주목받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한솔이엠이의 신입사원 F4! 이들의 입문교육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KBS월화드라마 '힐러' 속 한솔 제품



혹시 지난 8일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힐러'를 보시고 계신가요? 한솔홈데코에서는 '힐러'에 나오는 장소들에 인테리어 자재들을 협찬하고 있는데요, 유리도어부터 우드블럭까지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어떤 종류가 협찬되었는지 더 알고 싶으시다구요? 그럼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더욱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전주공장] 신입사원 전주공장 방문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신입사원 입문 교육의 일정 중 하나로 한솔케미칼 24기 신입사원 17명이 전주공장을 방문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공장에서 공장과 제품에 대한 교육도 받고 신입사원으로서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그 후끈후끈한 열기 덕분에 추위도 누그러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