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단기 해외여행지 추천 Best3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4. 12. 19. 09:00

본문


일 년에 두 번 있다는 여행 성수기가 찾아왔습니다. 학생분들은 겨울방학을 틈타서, 직장인 분들은 일 년 동안 아껴놓았던 휴가를 모아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막상 해외여행을 갈 생각만 하고 목적지를 정하지 못하신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한솔그룹 블로그가 나섰습니다. 이번 겨울, 짧고 굵게 즐기고 올 수 있는 단기 해외여행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따뜻한 남쪽나라, 대만여행


오늘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대만입니다. 타이완이라고도 불리는 대만은, 작년 꽃보다 할배에 나온 이후로 그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대만은 우리나라보다 적도에 가깝게 위치해있어 평균 기온이 상당히 높은데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서울은 -7도인데 비해 대만은 16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즉, 겨울에 가기 좋은 여행지라는 말이죠.



대만여행의 또 한가지 이점은 바로 언어입니다. 대만 사람들은 중국어를 쓰지만, 의사소통이 가능한 정도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중국어를 모르더라도 큰 무리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어가 서툴더라도 대만 사람들은 특유의 친절한 미소로 여러분을 맞아줄 테니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날씨와 친절한 사람들이 가득한 대만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대만 관광청 서울사무소 : https://tourtaiwan.or.kr:4433/main.asp

비행시간 : 2시간 30분(타이페이 기준)

비자필요여부 : 90일 관광목적 무비자



몸도 마음도 따뜻한 일본 온천여행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온천입니다. 한파가 계속되는 겨울날 온천에 들어가 몸을 지진다면.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여행지로 일본은 어떠신가요? 일본은 온천의 나라라고 불릴 정도로 온천이 매우 많은 나라인데요, 여러 지역 중 규슈지방은 비행기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어 한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뿐만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엔저 현상이 계속되고 있어 더욱더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저가항공사에서는 제주도에 가는 것과 비슷한 왕복 10만 원대의 비행기 티켓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방학, 또는 휴가에는 제주도 갔다 오듯이 다녀올 수 있는 일본에서 따뜻한 온천을 즐겨 보세요.


일본 정부 관광국 : http://www.welcometojapan.or.kr/

비행시간 : 1시간(후쿠오카 기준)

비자필요여부 : 90일 관광목적 무비자



배낭여행자의 성지, 라오스


혹시 이번 겨울, 젊음을 불사를 수 있는 배낭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만약 그러시다면 라오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원래도 배낭여행을 하는 청춘들의 성지였지만, 작년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이 방영되면서 그 인기가 더욱더 높아졌는데요, 무엇이 이 청춘들을 라오스로 이끄는 것일까요? 그 첫 번째 이유는 라오스가 지닌 아름다운 자연경관 때문입니다. 도시 자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루앙 프라방, 속이 훤히 비치는 에메랄드빛의 블루 라군, 그리고 그 사이를 신나게 가로지를 수 있는 카야킹과 4륜 자동차까지! 젊음이라는 이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이곳이 라오스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jungda_/220010992957>


자연경관 외에도 깊은 역사를 가진 불교 건축물, 프랑스의 영향을 받아 발현된 동서양 문화의 조화까지 맛볼 수 있어서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이 되실 겁니다.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여행경비일 텐데요, 배낭여행자의 성지라고 불리는 만큼 물가도 싸고 먹을 것도 풍부해서 항공권만 해결되면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생각만 해도 기분이 들뜨지 않으신가요? 이번 겨울에는 춥다고 웅크려있지만 말고 라오스에서 주체할 수 없는 젊음을 불태워버리세요!


라오스 관광청 : http://www.tourismlaos.org/kr/

비행시간 : 5시간 반(비엔티안 기준)

비자필요여부 : 15일 관광목적 무비자



지금까지 이번 겨울을 알차게 보내고 올 수 있는 단기 해외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고 싶은 곳이 생기셨나요? 지금까지 국내를 위주로 여행을 다니셨다면 비용도 저렴하고 가깝기까지 한 주변국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