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선물] 연인과 부모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4. 12. 10. 09:00

본문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크리스마스 캐롤, 누가 말해주지 않아도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게 느껴지시죠? 12월이 되자마자 내리는 첫눈을 보니 올해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품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 기대보다 걱정이 앞서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 매년 이맘때만 되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또는 가족들에게 무슨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한솔그룹 블로그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당한 3가지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보낼 남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니트


선물이 가장 빛을 발할 때는 언제일까요? 바로 받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건을 선물했을 때인데요, 그런 점에 있어서 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니트는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제격입니다. 굳이 비싼 브랜드를 찾지 않고 인터넷 쇼핑몰이나 로드몰에 가도 니트는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그 종류도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남자 니트는 체형에 맞게 선택하는 것에 중요한데요, 만약 남자친구가 마른 체형이라면 꽈배기 니트같이 모양이 많이 들어간 니트를, 통통한 체형이라면 세로로 모양이 나있는 니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니트.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액세서리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액세서리를 추천합니다. 여성분들은 모두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여자친구, 아내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런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물한다면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정말 고마울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그럼 어떤 액세서리를 선물하는 것이 좋을까요?



정성들여 고른 것이라면 목걸이, 반지, 팔찌, 귀걸이 모두 좋지만, 추운 겨울인 것을 고려하면 긴 옷에 가려질 팔찌나 반지보다는 목걸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소 여자친구나 아내가 하고있는 액세서리를 잘 관찰하면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금속에 알러지가 있다면 액세서리 소재를 고를 때도 신경 써 주세요.



나를 위해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 건강식품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부모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건강식품을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에만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만큼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 쉬워집니다. 이럴 때에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식품에는 여러 종류가 있기 때문에 그중에 부모님께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예를 들면 홍삼은 원기 회복이나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고, 엽산은 빈혈과 대장암 등을 예방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나의 부모님께 가장 필요한 영양소가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그에 맞는 건강식품을 선물한다면 부모님의 건강도 지키고 크리스마스도 좀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한솔그룹 블로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를 알려드렸는데요, 선물을 고르는데 도움이 좀 되셨나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좀 더 필요하고 기억에 남는 선물들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