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2014 물류아카데미 개강 外

한솔BLOG 2014. 10. 27.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는 “물류 아카데미”를 개강했고, 한솔EME에는 에콰도르 산토도밍고 시장이 방문했습니다. 또한, 한솔케미칼 본사에서는 “영업비밀 관리 교육”이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물류 아카데미 개강

 

 

지난 주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신입사원 및 신입 경력직을 대상으로 “물류 아카데미”를 개강하였습니다. 집중적인 물류 이론 지식을 향상하고, 제반 물류 이론 탐구를 기반으로 한 업무 수행문화를 구축하고자 기획된 “물류 아카데미”는 약 7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해부터는 특별하게 교육 중간중간 과제와 시험을 병행하여 더욱 알차고, 의미 있는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케미칼 영업비밀관리교육 시행

 

 

최근 영업비밀이 국내.외 유출되는 사건이 증가하면서 기업의 피해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국가 산업발전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한솔케미칼은 지난주 기업의 영업비밀 보호인식 및 관리역량을 늘리기 위한 뜻깊은 교육을 시행했습니다.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영업비밀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영업비밀 보호센터의 도움을 받아 교육을 진행하였답니다.

 

블로그바로가기

 

 

에콰도르 산토도밍고 시장 방문

 

 

10월 22일, 반가운 손님이 한솔EME을 방문했습니다. 에콰도르 산토도밍고 빅토르 끼롤라 시장과 프레디 산체스 수도국장이 한솔EME를 방문한 것인데요. 지난 2011년부터 에콰도르 산토도밍고 시가 발주하는 상수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상수 프로젝트와 contingency 프로젝트 진행 협의차 시장님과 수도국장님이 들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다면, 한솔EME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블로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