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 어패럴 택배 출범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0. 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 로지스틱스는 새로운 B2B 택배 서비스인 한솔 어패럴 출범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감사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감사노트를 제작 소식을 전해왔습니다.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 어패럴 택배 출범



한솔로지스틱스는 10월부터 B2B 택배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합니다.B2B 택배 사업이란 기업간 거래의 일종으로 의류 브랜드 물류센터에서 브랜드 대리점이나 백화점으로 상품의 수배송 업무를 대행하는 물류 사업인데요. 기존 운영하고 있던 의류 고객사와 추가 확보된 영업소 및 대리점들을 통해 전국적으로 Value Chain을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소식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감사노트 배포



한솔이엠이는 한솔그룹이 실시하고 있는 몰입도 혁신 혁신 프로그램(Thank you)의 일환으로 지난 8월 감사나눔 특강을 개최한데 이어 감사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감사노트를 제작하여 배포했습니다. 감사노트는 행복나눔 115운동을 소개하면서, 선행 주1회, 독서 월1권, 감사 매일 5번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는 노트인데요. 노트 색깔도 너무 예쁘네요!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