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B2B 택배 사업 전국 네트워크 워크숍 진행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0. 1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케미칼, 한솔테크닉스,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B2B 택배 사업을 시작한 한솔 로지스틱스는 전국 워크숍 진행 소식을, 소식을 전해왔습니다.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B2B 택배 사업 전국 네트워크 워크숍 진행



B2B 택배 사업을 시작한 한솔로지스틱스는 지난 27일에서 28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오크밸리에서 본사 직원 및 협력사 70여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신규사업 소개와 협력사 임명장 수여식, 한솔로지스틱스의 시스템 관련 교육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2014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발표회로 초대합니다.



오는 10월 22일 한솔넥스지의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발표회가 진행됩니다. 이번 발표회에는 방화벽, VPN, IPS 등 통합위협관리 솔루션 기능에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가 가능한 한솔넥스지의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 소개됩니다. 이번 발표회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사전등록을 해야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