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1. 1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케미칼, 한솔PNS/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에서는 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한 소식을, 한솔케미칼에서는 전주공장에서 진행된 기본지키기 캠페인 소식을, 한솔PNS/인티큐브는 창립 19주년 행사 진행 소식을 전해왔습니다.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참가



한솔제지는 지난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 참가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246개의 녹색 기업과 기관, 그리고 5만여 명의 관람객이 한자리에 모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소통을 하는 장인데요, 이번 박람회에 사용된 모든 책자와 초대장에는 한솔제지의 친환경 재생용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올해로 참가 4년째를 맞이하는 한솔제지는 재생펄프와 관련된 부스를 꾸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전주공장] 기본지키기 캠페인



지난주 한솔케미칼 전주공장은 '기본지키기 캠페인'을 실시 했습니다. 당일 아침 전주공장의 근로자위원들이 정문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기본지키기 안내문을 나누어 주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이 캠페인이 진행되는 내내 직원들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한솔케미칼 전주공장이 강조한 이 '기본'은 무엇일까요? 궁금하시다면,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찾아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PNS/인티큐브 창립 19주년, 한솔넥스지 창립 13주년 행사



지난 10월 31일, 한솔PNS/인티큐브 창립 19주년, 한솔넥스지 창립 13주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유희석 대표이사는 회사 발전을 위해 오랜 세월 함께한 장기근속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Make ICT Secure and Efficient"를 지향하는 "ICT 융합기업"으로 재탄생하자고 제안했는데요, 더 자세한 행사 소식은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