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본사 축구대회 진행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1. 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본사 축구 대회"가 열렸고, 한솔로지스틱스는 "우수 국제물류주선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한솔인티큐브는 "2014 하반기 전사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본사 축구대회 진행



지난달, 한솔홈데코에서는 본사 축구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메인 경기는 지원본부 대 영업본부의 대결이었고,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은 승부차기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서로 실력이 막상막하라 쉽게 우위를 겨룰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우승은 어느 팀이 차지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우수 국제물류주선업체 선정



한솔로지스틱스가 그동안의 국제물류 취급 경력 및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및 한국 국제물류협회에서 시행하는 제1차 우수 국제물류주선업체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출입 물류를 담당하는 국제물류주선업체는 국가 간의 물류 이동을 담당하는 업종으로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 질이 요구되는 분야이며, 정부에서 국제물류주선업체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서비스 품질 인증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이에 따라 10월 29일에 인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인증 획득으로 인증 마크를 활용한 홍보는 물론 해외 진출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정부의 육성대상 업체로 성장해 갈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4 하반기 전사 워크샵 진행



지난 10월 24일 한솔 인티큐브는 한솔넥스지, 한솔PNS IT 서비스 사업부 임직원 3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전사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경기도 포천군의 명성산 억새풀 군락지 산행을 시작으로, 체육대회와 호프데이 행사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한 팀이 다른 팀들보다 우월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 한 팀은 어느 팀일까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