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2014년 어린이 아트 캠프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8. 1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2014년 어린이 아트 캠프 개최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친환경 표면마감재 '참데코시트' 출시 소식을,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4 임직원 자녀 여름캠프, 뮤지엄 <산> 방문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2014년 어린이 아트 캠프 개최



한솔이엠이는 신나는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과 함께 2014년 어린이 아트 캠프를 개최했습니다. 사원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어린이 캠프는 올해 특별히 한솔 계열사인 오크밸리와 뮤지엄 산에서 개최되어 그 의미가 크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EME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친환경 표면마감재 '참데코시트' 출시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친환경 표면마감재인 '참데코시트'를 출시하면서 데코시트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가 이번에 출시한 '참데코시트'는 자체 개발한 고유 디자인을 적용하여 다양한 소재의 질감을 사실감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방문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4 임직원 자녀 여름캠프, 뮤지엄 <산> 방문기



한솔인티큐브는 지난 8월 12일부터 13일에 걸쳐 원주 오크밸리에서 임직원 약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 임직원 자녀 여름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시원한 워터파크 물놀이는 물론 곤충박물관 및 낙농체험 등 다양한 오감 체험 프로그램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오크밸리에 위한 뮤지엄 <산> 방문도 포함되어 있었다고 하니, 아이들의 문화 체험 현장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