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메인텍 대전 사업장 월례회의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9. 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고명호 대표의 '아시아경제' 칼럼 게재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창립 13주년 기념식 실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 '아시아경제' 칼럼 게재



8월 22일자 아시아경제에 '친환경 목질 건자재의 필요성'에 대한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님의 칼럼이 실렸습니다! '산업화와 도시화로 아파트 주거문화가 형성됨에 따라 환경성 질환으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그에 가장 적합하게 대응할 수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기능성 건축자재가 바로 목질 건자재다.' 라는 내용인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창립 13주년 기념식 실시



한솔EME는 오는 9월 1일 창립 13주년을 맞이합니다. 이에 앞서 전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늘 창립기념 행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기념식에서 최두회 대표는 그간 수고해준 임직원들을 치하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한솔EME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자고 당부했습니다. 또 이날 기념식에서는 총 38명의 장기 근속자들을 시상했는데요. 30년 근속과 20년, 10년 근속자들을 한명 한명 시상하면서, 오랜 동한 한솔에 몸 담고 한솔과 희로애락을 함께한 임직원들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함께 한솔EME의 창립 13주년을 축하하고 싶으시다면, 한솔EME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