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H-division Conference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7. 2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서는 H-division Conference 개최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전사 안전관리자 워크샾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 인사팀에서는 "부서파이팅"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인티큐브, H-division Conference 개최



지난 7월 23일, 한솔인티큐브에서 H-division Conference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컨퍼런스는 2회차였는데요. IT서비스 사업부에 이어 CRM 사업부에서 준비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컨택센터의 간략한 소개부터 현재 본부 현황, 현재 주력하고 있는 솔루션 소개 및 데모 시연으로 타 사업부에서 CRM사업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전사 안전관리자 워크숍



지난 7월 24일, 한솔EME 전 사업장에 있는 전사 안전관리 담당자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워크숍에는 메인텍과 현재 건설중인 사업장, 그리고 운영사업장 안전관리 담당자 20여명이 참여했는데요. 지난달 있었던 통합경영시스템 점검 결과를 리뷰하고 상반기 안전관리 평가, 하반기 주요 이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EME 블로그를 방문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인사팀 "부서파이팅" 행사



한솔로지스틱스의 "부서파이팅"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인사팀에서 "부서파이팅"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인사팀 답게 특별한 곳에 다녀 왔다고 하는데요! 바로 심리치유 카페입니다. 이름만 들어서는 낯선 심리치유 카페 방문기와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