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한솔로지스틱스, 감사 교육 현장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8. 1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감사 교육 현장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2014년 본사 당구대회 소식을, 한솔오크밸리에서는 이색프로그램 나이트워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감사 교육 현장



한솔로지스틱스는 감사습관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틀동안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내 인생을 바꾸는 소중한 경험, 감사쓰기"라는 체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강의를 하신 ​유지미 강사님은 <100감사로 행복해진 지미이야기>의 저자이자 감사나눔신문 기자로 활동하고 계신데요, 강사님이 직접 실천한 100감사 이야기를 들으며, 한솔로지스틱스 직원들은 많은 자극을 받았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2014년 본사 당구대회



지난 7월 22일, 한솔홈데코 본사에서는 당구대회를 열었습니다. 대회는 각 부서별 2인 1조로 구성하여 팀을 이루고 토너먼트식으로 경기를 진행하였는데요. 1~3등 팀에겐 우승상금도 달려 있었기에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고 합니다! 우승팀과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오크밸리, 2014 여름 나이트워크



한솔오크밸리에서는 지난 8월 1일부터 시작된 나이트워크 이벤트의 현장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 여름밤의 이색프로그램인 나이트워크의 분위기를 살펴보시고 싶으시다면, 한솔오크밸리의 블로그를 방문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