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메인텍 대전 사업장 월례회의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8. 2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메인텍 대전 사업장 월례회의 개최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B2B 마케팅의 이해 교육 실시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KBS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협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메인텍 대전 사업장 월례회의 개최



지난 19일 한솔EME 대전사업장에서 메인텍 월례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8월달 실적을 공유하고 이달의 이슈와 보수 내용 등을 공유한 월례회의는 대전사업장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는데요. 차주부터 진행될 보수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현재 메인텍 사업부의 현 상황들을 공유하면서 9월달도 힘차게 시작하자고 의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EME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B2B 마케팅의 이해 교육 실시



한솔로지스틱스는「B2B 마케팅의 이해」를 주제로 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는 주로 기업간 기업 사이 거래를 하는 B2B기업인데요. B2B 마케팅의 기본 개념에 대해 다시 한번 제대로 이해하고,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현업에 적용하고자 이번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사 임원 및 간부 50여 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육을 통해 영업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적 접근 방법과 실행방안을 도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KBS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협찬



지난 16일, 첫방송을 선보인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합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유동근, 김상경, 김현주 등 중견배우를 비롯하여 손담비, 박형식, 남지현 등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출현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솔홈데코에서는 강화마루, 도어, 스토리월, 데코타일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하였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