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ISO 사후 심사 시작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7. 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ISO 사후 심사 시작 소식을,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4 멘토링 결연식 개최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물류경영연구소의 워크샵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ISO 사후 심사 시작



한솔EME는 품질안전팀 주관으로 ISO 사후 심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7월1일 첫 미팅을 시작으로 3일간의 사후심사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금번 사후 심사는 인증 획득한 내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ISO인증은 한솔이엠이의 품질과 환경, 안전보건에 대해 외부에서 인증받은 내용이라 공신력을 더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사후 심사를 통해 한솔EME의 품질과 환경, 안전보건에 대한 의식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더욱 자세한 소식은 한솔EME 블로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4 멘토링 결연식 개최



한솔인티큐브가 공채 신입사원을 위한 멘토링 결연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멘토링 결연식에는 멘토-멘티 총 13커플이 참석 가운데, 상암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한솔인티큐브의 멘토링 커플 매칭은 희망 멘토상 조사를 통해 멘티들의 이상형에 가장 근접한 멘토를 선정하는 한편, 직급/연령 차가 크지 않은 선배와 함께 하도록 하여 친근감을 느끼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멘토링 활동에는 사업부간 교류를 확대하고자, 타 사업부 선배와의 만남도 제공한 것이 특징인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물류경영연구소 워크샵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물류경영연구소의 상반기 결산/하반기 대비 워크샵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날 물류경영연구소는 오전에는 하반기 전략 수립을 위한 회의를 하고, 오후에는 덕수궁 관람 및 북한산 트래킹을 하는 일정으로 워크샵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