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한마음 체육대회 外

한솔BLOG 2014. 7. 14.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한마음 체육대회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인테리어·가구 표면재 '참데코시트' 출시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장항사업장 축구동호회정기 회합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한마음 체육대회



지난 6월 10일이 한솔로지스틱스 창립 20주년 기념일이었습니다. 물류업 특성상 전국 각지에 흩어져있는 전 사업장이 한자리에 모여서 행사를 진행하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쉽지만 본사에서는 본사 사무실과 가까운 남산에 오르는 트레킹 행사로, 또 지방 사업장들은 한자리에 모여서 체육대회를 진행하였는데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지난 22일 전주에서 진행된 창립 20주년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 진행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인테리어·가구 표면재 '참데코시트' 출시 



한솔홈데코에서는 표면 마감재 '참데코시트' 를 출시하면서 데코시트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데코시트 사업의 본격 진출로 마루, 도어, 몰딩 등 기존 인테리어 사업부분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장항사업장 축구동호회정기 회합



한솔EME에서는 장항사업장 축구 동호회 활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장항사업장 축구동호회 구성은 장항사업팀 내 사원들로 구성되어져 있고 월 중 활동으로 2회이상 활동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호회원 외에 제지와 협력사 직원들과 소통을 위해 푸른 천연잔디 위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EME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