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20주년 창립기념 행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6. 2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20주년 창립기념 행사 소식을, 한솔인티큐브에서는 2014 KAPU 세미나 개최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ERP 시스템 구축완료에 따른 감사패 수여식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20주년 창립기념 행사


한솔로지스틱스는 지난 6월 10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94년 한솔유통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물류사업을 시작한 한솔로지스틱스는 20년간 3자물류 대표회사로 자리매김 해왔는데요. 지난 5월엔 한솔로지스틱스로 사명을 바꾸고, 글로벌 전문 물류회사로 이미지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물류서비스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렸는데요. 이 날 행사에서는 개식사를 시작으로 10년, 20년 장기근속자들에게 상금 및 상패가 전달되었으며 포상휴가도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4 KAPU 세미나 개최


한솔인티큐브는 지난 12일(목) 신도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 2014 KAPU(Korea Avaya PDS User Group)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한솔의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고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솔의 업그레이드 된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 간 정보 공유 및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는데요. 한솔인티큐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ERP 시스템 구축완료에 따른 감사패 수여식


한솔이엠이는 회사내 전 분야의 통합 관리를 위해 ERP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하고 지난 9월 시스템 구축작업을 시작해 9개월간의 구축작업을 최종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6월 16일 최두회 대표는 ERP 시스템 구축에 참여한 포스코 ICT와 한솔PNS, 한솔이엠이 ERP 구축 T/F 팀을 초대해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최두회 대표는 최적의 시스템을 조기에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EME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