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 그룹] 한솔EME, 남한산성에서 상반기 단합대회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6. 3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남한산성에서 상반기 단합대회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사원가족초청 사내주말 농장체험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LogisCode(로지스코드)" 2호 발간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남한산성에서 상반기 단합대회 개최



한솔이엠이는 지난 20일 남한 산성에서 2014년 상반기 단합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산행에서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하반기에 회사의 경영목표를 기필코 달성하자는 의지를 다졌는데요. 산행에서의 에너지를 모아 힘차게 하반기를 시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EME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사원가족초청 사내주말 농장체험



지난 주말, 한솔홈데코에서는 사원가족초청 사내주말 농장체험 행사가 있었는데요. 평일에 같이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한 가족들이 주말에 나와서 함께 감자도 캐면서 이야기도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하는데요. 임직원의 가족과 함께 사내 주말 농장체험을 하므로써 한솔홈데코 제품이 만들어지는 공장이 얼마나 친환경적인지 확인할 수 있고, 임직원의 가족애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로지스틱스, "LogisCode(로지스코드)" 2호 발간



한솔로지스틱스 물류경영연구소에서 격월간으로 발행하는 "LogisCode(로지스코드)" 두번째 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제조 및 물류기업들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동향을 심층적으로 반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물류산업 지식 정보지 "LogisCode(로지스코드)"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