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한솔그룹] 한솔EME, 군산사업소 환경부 장관상 수상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6. 1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군산사업소 환경부 장관상 수상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군산사업소 환경부 장관상 수상 



지난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부 주관으로 실시한 표창장 수여식에서 한솔이엠이 군산사업소가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환경부 폐자원관리과 추천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은 군산지정폐기물 공공처리장의 안정적 운영관리와 6단계 매립시설 성공적 설치, 환경관리를 통한 공공처리장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는데요. 특히 6단계 매립시설 공사 시 주변 민원 없이 공사기간을 준수하고 운영의 안정화에 기여했으며, 환경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고 폐기물의 적정 처리 및 안정적인 운영, 주변 대학과 유관기관의 견학으로 공공처리장의 이미지를 높인 것에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향후 이엠이 군산사업소가 폐기물 공공처리 시설의 모범사례로써 꾸준히 인정 받을 것을 기대해 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솔EME 블로그에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드라마 빅맨 속에서 만나는 한솔홈데코 [강화마루·스토리월·참도어] 

한솔홈데코에서는 KBS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등장한 제품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빅맨에서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한솔참도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드라마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한솔홈데코!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