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한솔공채 23기 하계수련회의 지리산 등반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5. 1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한솔공채 23기 하계수련회의 지리산 등반기를, 한솔제지에서는 Hi-Q 아트보드와 Hi-Q AB플러스 샘플북 출시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한솔EME, 한솔공채 23기 하계수련대회 지리산 등반기



한솔그룹은 92년부터 대졸신입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지리산 종주를 내용으로 하는 하계 수련대회를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 역사가 벌써 23년차가 되었는데요, 올해도 역시 공채 23기들을 대상으로 하계수련대회가 실시되었다고 합니다. 지리산 하계 수련대회는 신입사원 교육의 마무리 과정으로 한솔人으로서 Loyalty를 제공하고,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와 도전정신을 함양하며, 최종적으로 한솔人이 되었다는 상징적 의미를 갖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EME의 블로그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Hi-Q 아트보드와 Hi-Q AB플러스 샘플북 출시



유아용 도서와 식품 포장, 화장품에서 의료기기 패키지까지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한솔제지의 Hi-Q 아트보드와 Hi-Q AB 플러스 샘플북이 나왔습니다. 양면으로 코팅되어 고평량 보드 중에서도 놀라운 탄력성을 가지고 선명한 색감을 선보이는 Hi-Q 아트보드와, 특수 Barrier 코팅으로 강화된 내유, 내수성을 지닌 Hi-Q AB 플러스 샘플북을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