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족구 동호회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5. 2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한솔공채 23기 하계수련대회 지리산 등반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한솔홈데코 강화마루 협찬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느 족구 동호회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족구 동호회 소식



엄격한(?) 메디컬 테스트를 거친 뒤 입단할 수 있고, 입단해서도 가혹한 훈련으로 유명하다는, 100% 남자로 구성된 한솔로지스틱스 족구동호회 소식을 전합니다. 화사한 5월을 맞이하여, 운동화까지 단체로 맞춰 신고 출동한 2014년 족구동호회 현장!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한솔홈데코 강화마루 협찬



요즘 수·목 SBS에서 절찬리에 방영중인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한솔홈데코의 강​화마루를 협찬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속에서 분별력과 연륜을 가진 베테랑 형사 서판석(차승원)의 집에는 한솔 강화마루 마론오크가, 은대구(이승기)와 팀원들이 살고 있는 공무원 아파트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한솔 강화마루 스프링오크가 시공되었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솔홈데코의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