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천안&청원센터 덕유산 워크샵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6. 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천안&청원센터 덕유산 워크샵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해외파견근로자 가정에 선물 전달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천안&청원센터 덕유산 향적봉 정상을 찍고오다!



한솔로지스틱스 천안센터, 청원센터가 함께 워크샵을 다녀왔다는 소식입니다. 산행일정은 덕유산 주차장에서 백련사를 지나 덕유산 최고봉인 향적봉으로 향하는 것이었는데요. 한솔로지스틱스 천안&청원센터 직원들의 전반적인 체력이 예상치를 웃돌아(?) 특별한 휴식 없이 산행을 마치고 가볍게 내려왔다고 합니다. 또,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는 치킨 내기 족구시합도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천안센터와 청원센터가 함께한 5월의 워크샵 소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5월 가정의 달 맞이 해외파견근로자 가정에 선물 전달



한솔EME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외파견 근로자의 가정에 조그만 선물을 보냈다고 합니다. 고생하시는 파견인력과 그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방문에 조금 놀라기는 했지만 회사가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는 모습에 사뭇 감동적이었다는 후문입니다. “한솔은 사람이다”라는 경영이념을 몸소 실천한 한솔EME의 소식을 더 듣고 싶으시다면 블로그를 방문해 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홈페이지 리뉴얼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4월 1일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했습니다. 이미 이벤트를 통해 많은분들에게 알려지고, 축하도 해주셨는데요.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기업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는 기업관과 제품 및 인테리어 정보를 알 수 있는 제품관으로 분리하여 간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모바일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편의를 고려하여 모바일 전용 기업관·제품관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