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 진행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6. 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서는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 진행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프로세스 기술팀 족구대회 개최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주부 체험단의 익산공장 견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인티큐브,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 진행



한솔인티큐브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해비타트 봉사단이 지난 5월 24일, 춘천 동면 지내리에 위치한 해비타트 공사 현장을 찾아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신입사원을 비롯해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한 해비타트 봉사활동은 올해로 8년 째를 맞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작업하며 동료애를 느끼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또한, 한솔인티큐브는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 기회를 임직원에게 제공하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인티큐브의 블로그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프로세스 기술팀 족구대회 개최 



한솔EME 프로세스 기술팀은 판교 공용 족구장을 이용해 팀 내 족구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벌써 더워진 날씨 때문에 담 흘리는 족구가 더욱 흥미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신나게 땀 흘린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목을 축이고 회식 자리를 가진 프로세스 기술팀.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EME의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주부 체험단 익산공장 가다



지난 14일 한솔홈데코의 주부체험단 솔메이트 6명이 인테리어 전문지 'The Living' 이보경 기자와 함께 전북 익산에 위치한 공장을 다녀왔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익산 공장에서는 제재목, MDF(중밀도 섬유판), 강화마루, 강마루를 포함하여, 제지의 펄프를 일부 대체하는 충진제로 사용하는 목분 등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솔홈데코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